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택배사에서 배송 중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.
맞교환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죄송하지만 파손 된 물품을 포장해 주셔서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.
오늘 맞교환 처리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롯데 택배 직원이 박스를 던지고
가서 뚜껑이 깨졌네요
보관해서 쓰려면 뚜껑이 멀쩡해야하는데
난감하니
교환 요청 드립니다
박스도 다 찢의지고
배송이 개판이네요
빠른수거 및 교환 요청드립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