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Q&A 제목 서비스 누락이요 작성자 아시아마트(ip:61.34.133.77) 작성일 2020-03-24 15:29:46 조회 37 평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3.19일 주문건 조회결과 고객님께서 냉동제품주문해주셨는데아이스박스 추가구매가없어 사은품이 아이스박스로변경되어 출고된것으로확인됩니다.다음주문시에 냉동,야채제품에 아이스박스 추가로 구매해주시면 사은품 다른것도 선택가능하시니확인하여 재구매부탁드리겠습니다. 불편을드려정말죄송합니다. [ Original Message ] 3월 19일에 주문했엇는데 깔라만시음료 서비스가 안왔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삭제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 목록 답변쓰기 댓글목록 작성자 이이송 작성일 2020-03-29 00:48:14 평점 제가 냉동제품은 무조건 아이스박스 사야하는지 몰랐네요ㅎㅎ 그러면 혹시 냉동 냉장제품 사면 무조건 아이스박스 사야하는건가요? 좀 녹아서 와도 상관없긴한데 댓글의 댓글() 쓰기 수정 삭제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/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: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/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비밀댓글 댓글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 이전글서비스 누락이요 다음글배송 문의 관련 글 보기 환불 코사마트 2024-04-17 01:24:52 환불 아시아마트 2024-04-17 16:56:09
댓글목록
작성자 이이송
작성일 2020-03-29 00:48:14
평점
그러면 혹시 냉동 냉장제품 사면 무조건 아이스박스 사야하는건가요?
좀 녹아서 와도 상관없긴한데